본문 바로가기

가구와 인테리어

시몬스 침대 놓치기 아까운 소식



“9월 17일, 킹사이즈 프로모션 놓칠 수 없는 기회!”


여러분들은 스트레스를 무엇으로 푸시나요?
젊었을 때는 돈이 생기면 줄곧 옷 쇼핑하는
걸로 풀었는데 이게 돈이 줄줄이 빨리
나가는 방법이더라구요 ㅋㅋ 마음이
혼란할 때 지르다 보니 통장은 텅장이
되어 버리고,, ^_ㅠ 이렇게 지내다 보니
다른 쪽으로 눈을 돌리게 되더라구요
 

옷은 유행이 빨리 지나가고 금방
질리기 때문에 뭔가 소모품 같은 느낌이..
나중에 산 것을 보면 살 빼면 입어야지..
뜯지 않은 것들도 있고 몇 번 안 입고
옷장에 넣어둔 것도 많아요 ㅠ_ㅠ
이게 아깝더라구요.. 가구는 한번 사면
웬만해선 바꾸지 않게 되는데
자연스럽게 집 꾸미는 재미에 빠지다
보니 가구 쪽으로 눈길이 갔어요 ㅎㅎ



규모도 규모지만 제가 방문 했던 곳에서
9월 17일부터 킹 사이즈 프로모션
진행하고 있어서 이왕이면 혜택까지 함께
보여드릴 수 있는 이곳이 좋지 않을까? 싶었지요~^^

다양한 할인들이 가득하니까 
눈 크게 뜨고 참고해주세요! ㅎㅎ

 

 
라지킹 킹오브킹 매트리스도 할인되는데다
인기 많은 프레임까지 같이 혜택을
받을 수 있어요! 시몬스침대의 자랑인
매트리스와 함께 튼튼 하기로 유명한 
프레임까지 한번에 즐길 수 있으니깐
평소에 장만 계획이 있으셨다면
이번 킹사이즈 프로모션 절대 놓치면 안되겠어요!
역대급이라 불리는 이유 또 한가지!
사은품 역시 굉장히 알차답니다 ㅎㅎ

 


집 근처 가구거리를 몇 번 가다 보니
큰 매장에 가고 싶은 욕심이 생겨서

방문한 이곳은 시몬스침대 갤러리 울산점이에요!

갤러리 울산점은 터미널 사거리에서 
울산 농수산물 도매시장 도로 쪽으로 
가다 보면 횡단보도 바로 맞은편에 있기도 하고 
건물이 꽤 커서 안 보일래야 안보일 수가 
없겠더라구요~! 
 

  안에 입성하니 갖가지
많은 종류의 매트리스들이 많이 있었어요
호텔 데스크에 온 것 같은 느낌이 들더라구요 ㅎㅎ
 아늑한 느낌이라 부담스럽지 않아서 좋았어요 !!

제품도 많이 있었고 갤러리는
찾아 오는 사람들이 확인할 수 있게끔
매트리스안에 무슨 내장재가
들어가는지 확인해볼 수 있었어요
전문적인 가구 매장의 느낌이 들더라구요..!
누가 와도 정리가 확실하게 되어 있는 것 같달까?
그리고 건물안에 엘리베이터가 있어서
왔다 갔다 이동하기에 편했어요,,~
1층 부터 뭐가 있는지 살펴봤어요 *_*
 


[BRBK9004] 그레이트킹
도브 * 로렌

1층에는 프리미엄 혼수침대로 추천할 수 있을
만한 블랙라벨들도 많이 있더라구요
이번 프로모션과는 별개로 일단 퀄리티가 
좋다고 들어서 살펴봤어요


맨 처음 봤던 거였는데
프레임과 매트리스가 조화가 잘
이루어져서 안정감이 들었어요 !!
앞으로 보나 옆으로 보나 두께가
어마어마 하지 않나요? ㅎㅎ
높이가 높은 건 올라가기 어려울 것
같은 느낌을 받아서 불편할까?
생각했지만 위에 눕자 마자 생각이
확 바뀌더라구요 당장 집에 데려가고
싶었어요 수면제의 효과를 볼 것
같은 가구랄까 ㅎㅎ

 

 
불면증인 분들은 공감하시지 않나요
수면제를 먹어도 익숙해져서 먹어도
피곤해서 졸리긴 졸린데 잠은 안 들어요
잠 못 자는게 얼마나 괴로운 일인데 ㅠ_ㅠ
다음날에 좀비 상태로 일어나게 되지 않나요
ㅋㅋ 그런 걱정을 덜어주는 가구인 것 같아요

뷰티레스트 블랙 제품은 고급 호텔에서도
쓰이기도 하는 프리미엄 제품이래요 
제가 누워보니 왜 호텔에 가면
딥 슬립 하는지 알겠더라구요 ㅎㅎ

 
 제품들을 구경하다 발견한
SIMMONS 페이에요 !_!
아무래도 가구 구입 결정을 하다 보면
예산을 초과할 경우도 심심치 않게 볼 수 있죠 
그럴 때 카드결제를 할부로 하게 되는데
 이자도 어느정도 나오겠지 생각하고
지르게 되는데 고지서를 확인 해보면 
그렇게 아까울 수가 없어요.. 

SIMMONS에서 나오는 페이는 카드 36개월 
무이자 할부 라서 그 점이 강점 같아요!!
비씨, 삼성, 현대, 하나, 농협, 롯데 카드사를 이용해
가구를 구입할 때 유용하게 써먹을 수 있을 듯 하네용

 


예비부부들이 쓸 상품이라면
첫 살림 준비라서 질리지가 않는
무난한 걸로 준비하면 좋지 않을까요?ㅎ_ㅎ
최소 10년이상은 쓰는 가구이기 때문에
오래 쓸수록 멋스럽고 AS가 잘되는
제품으로 구입해야 할 것 같아요 !

검색을 하다가 봤는데 자주 사용하는
물건일수록 값이 나가는 것으로
사는 게 스트레스도 덜 받고
소비를 충족시켜 준다고 하더라구요
맞는 말 같아요 ㅎㅎ 생각해보니
자주 사용하는데 맘에 들지 않으면
나중에 다시 재구매를
하게 되는 거 같아요..
 

2층으로 올라가기 전에 난연 매트리스에 대해

 자세히 알고 싶어서 살펴 봤는데
한국 SIMMONS에서 국내 최초로 만들어서 화제가 된
화재 예방 기능성 제품이라고 해요..! 


화재는 아무런 예고 없이
 뜬금없이 발생하는데 화재 사망사고는 
거의 연기를 맡아서 질식사로 생명을 앗아가더라구요,,
이왕이면 안심비용 생각해서 
불에 강한 방염 처리가 된
상품으로 구입하는 게 좋다고 생각합니다

왜 그렇게 안심비용을 지불 하면서
까지 상품을 구입하는지 알겠더라구요
거기다 친환경에 라돈에도 안전한 라돈프리라서
합격을 주고 싶었어요 ㅎㅎ

 


2층으로 올라오니 분위기가
화사 해 졌어요 ㅎ_ㅎ~~!
좀 더 밝은 분위기의 발랄한 STYLE도
많이 보였고 신혼부부에게 어울리는 스타일들도
많이 있었어요 >< 매트리스도 평소에
사고 싶었 던 디자인이 많았어요! 
함께 살펴볼까요..?

 

 
라비에 킹오브킹 + 라이트모브
지젤 – 프란시스 클로디 버건디와인

이왕이면 이번 킹사이즈 프로모션으로
할인혜택을 받을 수 있는
모델들 먼저 보여드리고 싶었어요
누구나 이왕이면 다홍치마라고~
좋은 제품 할인 받고 사는 걸 좋아하잖아요!
모던한 그레이 컬러에 톡톡 튀는
빨간 체크 베딩을 매치해놓으니까
분위기가 확 다르네요 ㅎㅎ
프레임이 심플해서 어떤 침구를 매치하느냐에 따라
느낄 수 있는 재미가 다를 것 같아요

 

 

벨로2 라지킹 + 그레이
젤몬 – 프란시스 아리스 그레이

비슷한 색감으로 매치하면 이런 느낌이
나겠죠? 그레이와 그레이의 만남~ ㅎㅎ
벨로 2 역시 할인 해당 모델이에요
귀여우면서 고전적인 아름다움이
느껴지는 프레임이네요 ㅎㅎ
시몬스침대 중에서도 가장 클래식한 
디자인이 아닐까요?
협탁까지도 디씨 혜택을 받을 수 있는
벨로! 입 안에 울리는 이름의
울림만큼 벨로~ 딱 어울리는 이름이에요


 


칼릭스2 퀸 + 블랙
엘리너

반대편에 있던 칼릭스 역시 프로모션에
들어가고 있고요~
라비에 처럼 심플하지만 컬러 탓인지
느낌은 확실히 달라요


아래에 턱이 있어서 아침에 막 일어났을 때
한발 딛고 내려올 수 있을 것 같아요
무릎에 부담도 훨씬 덜 하겠쥬? ㅎㅎ
블랙이 정말 정석 같은 컬러에요
그래서 더 시크해 보인답니다 ㅎㅎ


  
  보스니 라지킹 * 라이트 오크
윌리엄 – 베네딕트 스티치 골드

좀더 실용적인 디자인이 없을까?
궁금해하던 찰나에 마침 발견했어요 +.+
어느 하나 놓치지 않은 엑기스만
뽑아 놓은 것 같더라구요 ><
매트리스도 시몬스침대 중에서도
국민혼수침대로 유명한 윌리엄이고! ㅎㅎ

같이 매치되어 있는 협탁도 
넘나 깜찍하죠~
 
 



가까이서 살펴보니 공간이 생각보다
넓었어요 위, 아래 충분히 있어서
부피가 되는 것들도 놓기에 좋을 듯,,!!
집에서 멍 때리면서 누워있다 보면
물건을 어디 다가 뒀는지도 모르고
바닥에 떨어져 있더라구요 널 부러져
있다는,, 방 정리를 좋아하시는 분들은
또 좋아하실 프레임 스타일 같았어요..!!><
쉽게 정리를 할 수 있을 것 같아요!!
다 구경하고 나니 패밀리 베드로 쓸 수 있을
만한 것은 없어서 삼층으로 갔더니
역시나 있더라구요 ㅋ_ㅋ 없는게 없었어요~

 
3층에서 주로 볼 수 있었던
패밀리 베드는 혼수 준비로 많이 사용
하는데 미래에 태어날 아가를 위해
같이 붙여서 쓸 수 있는 것으로
구입하는게 좋을 것 같더라구요 >_<
계획이 있으신 예신,예랑 분들은 
함께 미리 대비를 해야 하지 않을까요..?!

 

 
[Rowl] QE&SS
네이비, 도브화이트
이터니티, 바나

누워 있으면 엄청 편할 것 같지 않나요,,! 
보기만 해도 푹신해 보이더라구요 >_<
디자인도 마치 거실에 있을 법한
가죽 소파 STYLE 이였는데 퀸 SIZE랑
수퍼 싱글 사이즈를 나란히 놔도
이질감 없이 어울렸던 게
같은 제품을 놔서 그런 것 같아요

색을 다르게 한 것도 포인트가
되더라구요..! 모던한 색상이여서
튀지 않았던 점이 굿굿!

패밀리 베드로 쓸려고 하나를
사 놓고 다른 상품을 구매하면
인테리어 적인 것도 생각해 보게
되는데 대부분이 별로 더라구요
지인의 집에 집들이를 했던 적이
있었는데 하나는 기본 하나는
애기 베드로 쓸 것을 배치해 놨는데
정말 안 어울렸어요,,ㅜㅜ
밸런스가 깨지더라구요,, ㅠㅠ 역시
패밀리베드는 한곳에서 같은 세트로 사는 게
훨씬 좋은 것 같아요
 

 

천연 가죽이라 그런지 가죽의 질이
퀄리티가 있더라구요 ㅎㅎ 가죽 제품은
기스도 생기기 쉽고 값이 안 비싼 것을
구입하면 만족도가 높지 않더라구요!!
천연 가죽은 쓰면 쓸수록 멋스러운 부분이
있어서 만족하고 쓸 수 있는 것 같아요~!
인조가죽은 몇 달만 지나도 금방 까지는데
볼품이 없어지는 것 같아요 ㅠ_ㅠ

편한 베드는 그만큼 자주 사용하게
되는데 마찰이 계속 되면 될수록 헤지게 되잖아요 ?! 
걱정 없는 것으로 초이스를 해야 돼요!!
애초에 처음부터 구입을 할 때
만족스러운 제품으로 구매를 해야 되지 않을까용
이만 살펴보고 다른 스타일의
패밀리 베드를 살펴보겠습니다~
 
 


피브레 SS,QE 라이트베이지
자스민&머스크 / 프란시스 브리오 민트

위 모델은 모던하고 어른(?) 스러운
깔끔한 스타일 이였다면 요 아이는
아기자기하고 아늑한 분위기를 풍기지
않나 싶어요 ㅋㅋ 마치 크기가 다른
매트리스를 매치 했는데도 한 몸 같은
느낌이 들지 않나요..?ㅎㅎ 처음부터
한 제품이었던 거 마냥 ^_^
 

옆에 붙어 있는 보드를 붙였다가
뗐다가 할 수 있어서 신기했어요 ㅎㅎ
위치를 한쪽에만 놓을 수 있는 게
아니라 아래쪽으로도 붙일 수 있어서
유용하게 쓰일 것 같더라구요
아이를 키우는 집이라면 떨어질 위험
없이 안심하고 사용할 수 있을 것
같더라구요 *_* 언제라도 위험에
노출될 수 있기 때문에 세심한
부분까지 케어를 하는게 중요해요!
아이는 눈깜짝할 사이에 다치는 거
같아요 ㅠ_ㅠ 꼭 안보고 있을 때
사고가 일어나더라구요,, 예비 엄마,
아빠라면 혼수로 시몬스침대 피브레도 
고려 해 보심이 좋으실 듯 !! +_+

 
D2178 SS,QE + 라이트노체
루이스&레이븐 – 베네딕트 볼드 블루그레이

위에 두 모델은 저상형이라서
유아가 있는 가정에게 좋았다면
이 D2178프레임은 좀더 큰 아이가 있는 곳에
좋을 것 같아요 ㅎㅎ
마침 진행하고 있는 프로모션에도 
포함되는 할인 프레임이구여~
깔끔한 스타일이라서 그냥 따로 떼서
나중에 큰 아이 방에 놔줘도 좋겠어요 


  울산점은 둘러보고 나니까 브랜드에
다양한 디자인이 나오는 줄 몰랐는데
확실히 작은 매장이랑은 분위기 자체도
틀리고 수십 가지 종류가 많더라고요!
매장에 없는 제품들은 온라인에도
있어서 어느 경로로든 사면 될 것
같았어요 색상도 나와있는 것 말고도
다른 컬러도 있어서 매장에 책자를
확인해서 구입하면 좋을 듯!! *0*

 




특히나 신혼부부들에게 제격인 것들이
많아서 시몬스침대로 혼수 준비 하실 때 꼭
방문 해 보셔용 >_<
이벤트도 함께 하고 있으니 
더더욱 기분 좋은 구경이 될 것 같네요~! 
가을 맞이 준비는 SIMMONS GALLERY에서 다 함께!


주소 : 울산 남구 삼산로 325
전화번호 : 052-267-6530

 

'가구와 인테리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주택 화재  (0) 2019.08.14